따라할 수 없는 코인노래방 창업!
업력 1위! 가맹점 수 1위! 상권 내 매출 1%!
노래연습장 프랜차이즈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락휴>는 건전한 컨셉을 기반으로 새로운 감성 문화 놀이 공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락휴는 2007년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으며 발전하여, 국내 최고의 노래연습장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똑같은 코인노래방인데
왜 락휴만 이렇게 주목받는 걸까요?
-
노래방 전문가 입니다.
타 브랜드들 가맹사업을 할 뿐, 노래방 자체 사업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락휴는 노래방 1세대부터 지금까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매장을 어떻게 꾸미고 운영해야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는 전문가입니다. -
어느상권에서나 상위 1%를 목표로 합니다.
상권 내 입점 시 주변 경쟁업체와의 월등한 매출 격차를 만들어 내고 운영 시 시행착오를 줄여주며, 투자 대비 최대 수익을 창출하게 해주는 것이 저희의 역할입니다. -
새로운 가치를 찾아 점주님과 함께 성공에 도전합니다.
보여줄 수 있는 매장하나 없이, 노래방을 운영해본 경험도 없이, 고객들과 소통해 본적도 없이, 가맹점을 모집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너무나 많습니다. 락휴는 가맹점주 우선주의 운영이 장기적인 미래이며, 더불어 본사도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경영 마인드를 가지고 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BI 소개
즐거울 락 (樂) 쉴 휴(休)
- ROCK의 사전적 의미는 ‘흔들다. 움직이다. 요통지다(sway) : 진동시키다’의 뜻 Q는 흥겨운 리듬에 맞추는 동적인 움직임을 의미
Brand Identity
브랜드 락휴는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신개념 노래방, 편안하고 즐거운 공간을 의미한다.
디자인은 캘리그래피를 사용하여 편안함의 모티브를 이미지화 하였으며,
웃음 꽃이 피어나는 락휴-꽃잎이 바람에 날려 웃음이 널리 퍼지는 효과를 상징화 하였다.
업체 유일 무이!
캐릭터 소개
락휴 밴드를 소개합니다
DJ.KUMA
음악하는 동네 곰형,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주말마다 래퍼로 활동. 라임에 맞춰 말하는 습관이 있으며, 밴드에서 곡을 쓰고 랩 담당.
-
FRONT
-
HALF SIDE
-
SIDE
-
BACK
ROCKY
우주 최고의 락커가 되고 싶은 질풍노도의 청소년. 학업 스트레스는 록 스피릿으로 해소한다. 소심한 성격이지만 무대에 서면 180도 변신.
-
FRONT
-
HALF SIDE
-
SIDE
-
BACK
HOY
밴드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놀이 연구가. 1일 1장난 실천 중, 매번 라키가 당한다.
-
FRONT
-
HALF SIDE
-
SIDE
-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