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휴

브랜드소개 락휴만의 특별한 경쟁력으로 성공을 제안합니다.

    브랜드스토리

    따라할 수 없는 코인노래방 창업!
    업력 1위! 가맹점 수 1위! 상권 내 매출 1%!

    노래연습장 프랜차이즈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락휴>는 건전한 컨셉을 기반으로 새로운 감성 문화 놀이 공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락휴는 2007년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으며 발전하여, 국내 최고의 노래연습장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똑같은 코인노래방인데
    락휴만 이렇게 주목받는 걸까요?
    • 락휴 특징 이미지1

      노래방 전문가 입니다.

      타 브랜드들 가맹사업을 할 뿐, 노래방 자체 사업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락휴는 노래방 1세대부터 지금까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매장을 어떻게 꾸미고 운영해야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는 전문가입니다.
    • 락휴 특징 이미지2

      어느상권에서나 상위 1%를 목표로 합니다.

      상권 내 입점 시 주변 경쟁업체와의 월등한 매출 격차를 만들어 내고 운영 시 시행착오를 줄여주며, 투자 대비 최대 수익을 창출하게 해주는 것이 저희의 역할입니다.
    • 락휴 특징 이미지3

      새로운 가치를 찾아 점주님과 함께 성공에 도전합니다.

      보여줄 수 있는 매장하나 없이, 노래방을 운영해본 경험도 없이, 고객들과 소통해 본적도 없이, 가맹점을 모집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너무나 많습니다. 락휴는 가맹점주 우선주의 운영이 장기적인 미래이며, 더불어 본사도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경영 마인드를 가지고 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BI 소개
    락휴 BI 이미지
    • 즐거울 락 (樂)휴(休)

    • ROCK의 사전적 의미는 ‘흔들다. 움직이다. 요통지다(sway) : 진동시키다’의 뜻 Q는 흥겨운 리듬에 맞추는 동적인 움직임을 의미
    Brand Identity

    브랜드 락휴는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신개념 노래방, 편안하고 즐거운 공간을 의미한다.
    디자인은 캘리그래피를 사용하여 편안함의 모티브를 이미지화 하였으며,
    웃음 꽃이 피어나는 락휴-꽃잎이 바람에 날려 웃음이 널리 퍼지는 효과를 상징화 하였다.

    • 락휴 BI basic 1
    • 락휴 BI basic 2
    • 락휴 BI basic 3
    • 락휴 BI application 1
    • 락휴 BI application 2
    • 락휴 BI application 3

    업체 유일 무이!

    캐릭터 소개
    락휴 밴드를 소개합니다
    DJ.KUMA

    음악하는 동네 곰형,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주말마다 래퍼로 활동. 라임에 맞춰 말하는 습관이 있으며, 밴드에서 곡을 쓰고 랩 담당.

    • 쿠마 이미지 앞면

      FRONT

    • 쿠마 이미지 옆면

      HALF SIDE

    • 쿠마 이미지 옆면

      SIDE

    • 쿠마 이미지 뒷면

      BACK

    ROCKY

    우주 최고의 락커가 되고 싶은 질풍노도의 청소년. 학업 스트레스는 록 스피릿으로 해소한다. 소심한 성격이지만 무대에 서면 180도 변신.

    • 쿠마 이미지 앞면

      FRONT

    • 쿠마 이미지 옆면

      HALF SIDE

    • 쿠마 이미지 옆면

      SIDE

    • 쿠마 이미지 뒷면

      BACK

    HOY

    밴드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놀이 연구가. 1일 1장난 실천 중, 매번 라키가 당한다.

    • 쿠마 이미지 앞면

      FRONT

    • 쿠마 이미지 옆면

      HALF SIDE

    • 쿠마 이미지 옆면

      SIDE

    • 쿠마 이미지 뒷면

      BACK

    온라인문의

    무료창업상담신청

    1599-1908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약관]